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벌써 주말이 다가 오고 있어요. 오늘은 불금이네요.!

정말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주말에는 영화를 볼껍니다.

스파이더맨이 나왔다고 하네요. 꼭 보러갈꺼예요. 마블 시리즈를 굉장히 좋아하는 한 사람입니다.

트랜스 포머도 보고 굉장히 흥분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스파이더맨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저는 어제 일끝나고 아는 지인을 만나 닭갈비를 먹고 왔어요. 오랜만에 닭갈비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가게 된 닭갈비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바로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

옥수역 4번출구에 위치한 닭갈비 집인데요.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그냥 들어가게 되었는데 정말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 그럼 맛있는 닭갈비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입니다. 옥수역 4번출구에서 바로 보여요. 그래서 찾기 엄청 쉬었네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더우니 얼른 들어가봅시다. !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잘 정리정돈 되어 있었어요.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돋보이네요. 오픈한지 별로 안됬다고 사장님께서 그러시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닭갈비집은 처음봅니다.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 테이블입니다. 테이블은 원목테이블도 이루어져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조명이 있어서 음식을 더 맛있게 보여주기도 하는거 같네요.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에 셀프바입니다. 각종 야채와 샐러드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셀프바가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눈치 보지말고 맘껏 드시라는 사장님만에 센스겠죠.?! 너무 좋습니다.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 메뉴판 앞표지입니다. 빨간색에 문구와 닭그림이 눈에 띄네요. 

색다르고 굉장히 이색적입니다.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 메뉴입니다. 안에 메뉴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주문을 해보아요. 

저희는 치즈 닭갈비와 각종 사리 그리고 음료수를 시켰어요. 닭갈비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할꺼같아요. 

그리고 각종 사리도 굉장히 많아서 풍부하게 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인거같습니다.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 밑반찬입니다. 밑반찬으로는 샐러드와 쌈무 그리고 꺳잎이 나오네요.

셀프바에 또 다른 야채들도 있으니 여러가지로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이네요.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에 치즈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굉장하네요. 기존에 먹던 닭갈비도 있지만 각종 사리를 추가해서 굉장히 풍부해보여요. 

가운데에 치즈가 길이 놓여져 있어요. 치즈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꺼같네요. 비쥬얼이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치즈와 닭갈비를 싸서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치즈에 고소함과 닭갈비에 매콤함이 정말 조화를 잘 이루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도 맛있어서 각종 사리를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구요. 전체적으로 간도 잘되어있고, 아주 맛있는 닭갈비였습니다.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겠죠.?!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잘먹었네요. 

이렇게 배부르게 먹었는데요. 3만원정도 나온거같아요. 저희가 배가 고파서 좀 많이 시킨것도 있지만 정말 배부르게 먹고, 맛있게 먹은 

닭갈비입니다. 여러분들도 옥수동쪽에 가실일있다면 한번 옥수역맛집-(추) 홍춘천치즈닭갈비 가보세요.

생긴지도 별로 안되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닭갈비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럼 다음에 뵈여 여러분 ! 안녕히 계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