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오늘 폭풍 서류 작업을 하고 왔습니다.

너무 힘드네요. ㅠ.ㅠ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힘드셨겠지만 잘 보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쓰 받는 날엔 역시 매운 음식이 짱인데 말이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매운 닭발!!!!! 두둥!!!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닭발집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해요. 

신도림에 위치한 호미 불닭발 !

매운 음식이 너무 먹고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지 찾아봤는데!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달려가 봤습니다. ! 같이 가볼까요?! gogogo!!!  


짜잔 신도림역 근처에 위치한 호미 불닭발 !

신도림역 2번출구 테크노 마크쪽으로 나오셔야 해요.! 처음에 저는 찾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네이버 지도 앱의 힘을 빌려서 바로 

올수 있었죠.! 신도림역 2번출구에서 10분거리에 있습니다.!

가게는 아기자기했어요.! 그래서 더 더욱 궁금해지는 가게 안이였죠! 

혼자 생활하는 혼족을 위해서 싱글 세트도 있네요.!

싱글세트라 가격도 저렴하네요. 또 여기는 배달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일단 얼른 들어가 봅시다.!

가게 안의 모습입니다.! 

정말 아기자기한 가게 안에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게 잘되어있고, 이쁘더라구요.!

얼른 자리를 잡고 앉아봅시다.!

특히 호미 불닭발 가게는 벽면에 낙서같지만 메뉴에 대한 것들이 적혀 있었어요. 

분필로 쓴듯한 글들! 그래서 더 가게가 이뻐 보였는지도 모릅니다. ^^

벽면에 보면 오돌뼈를 즐기는 방법!이라고 적혀있네요.! 

이대로만 먹으면 정말 맛있을꺼같은 말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메뉴들을 봅니다.! 메뉴는 정말 많았지만 세트메뉴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어떤걸 먹을지 몰라서 사장님에게 물어보니깐 

2인분들은 세트 1를 많이 드신다고 해서. 세트 1번을 시켰습니다. 기대기대!^^

(사실 저는 닭발을 처음먹으러 와봤어요.! ㅋㅋㅋ갑자기 먹고싶은 마음에 온거라 더 기대반 걱정반)

이렇게 단품메뉴도 있더라구요. 닭발뿐만아니라 오돌뼈 불낙지 막창볶음 닭볶음밥 똥집 껍데기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닭볶음탕이 먹고싶었지만 !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어요. 오늘은 닭발을 먹으러 왔으니깐요!

그리고 기다리던 닭발이 나왔습니다.! 우와 숯불향이 정말 코를 자극하더라구요.! 

완전 색감도 대박이고. 먹고싶은 비쥬얼이였어요. ㅠ.ㅠ

먹고 싶었지만 사진을 찍어야하기에 앞에있는 지인에겐 미안하군요..ㅋㅋㅋ

(그래도 남은건 사진이므로 찍어봅니다.)

세트 1를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불닭발+계란찜+날치알 주먹밥+오뎅국+김+쥬시쿨 이렇게 해서 19000원! 완전 대박 가격이지 않나요? 

양도 많고 완전 짱 !

불닭발을 먹기 전에 날치알 주먹밥을 동그랗게 만들어봅니다. ㅋㅋㅋㅋ

동그랗게 만들다보니 10개가 넘어 버렸네요. 양도 정말 많아요.!

이제 잘먹겠습니다.!!! 폭풍식사 고고고고!!!

으아... 다먹었어요... 완전 배불렀어요... 20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렇게 2인이서 배불리 먹다니...

닭발이 처음이라서 두려웠는데..ㅋㅋㅋ 진짜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불닭발이라고 해도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매운맛이였어요. 특히 무뼈라서 편하게 먹었던거 같네요. 매운걸 먹다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정말 기분좋은 식사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스트레스 쌓이고 풀고 싶다면 매운 음식 ! 불닭발어떠세요?! 

친구와 편하게 이야기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호미 불닭발로 식사하러 가시는건 어떨까요?!

다음 맛집 탐방기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