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

토요일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토요일도 일을 나가기때문에 오전에 나가서 오후 늦게 집에 들어왔네요. ㅠ.ㅠ

오자마자 눕고 잔거같아요. 할일이 태산인데 잠을 자버리다니.ㅠ.ㅠ 많이 나태해진거 같네요.

오늘 여러분들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즐겁게 보내셨을꺼라 믿어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저번주에 다녀온 치느님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보통 치킨하면 18000원~ 20000원 정도 하잖아요. 솔직히 혼자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저번주에 친구랑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치킨집입니다.! 가격이 정말 말도 안됩니다.!!!

구로 디지털단지역 근처 맛집 가볼까요.?!

두둥!  구로 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청원한국통닭이예요.!

통닭이예요.! 잘라놓은 닭이 아닌 통째로 있는 통닭.!!!! 이곳에 가격은 완전 파격적이고 대박입니다.!!!!

1마리에 4.000원 2마리에 7.000원 3마리에 10.000원!!!!말도 안되는 가격에 끌려 들어갔습니다. !

청원한국통닭!!!

앞에 놓여진 여러마리에 통닭들입니다. ! 통닭은 완전 오래만에 먹어보는거라 설렘설렘하네요.

특히 통닭은 시장에서 많이 보이잖아요. 이렇게 역주변에 이런 곳이 있다니 너무좋네요.

우와 비쥬얼 대박이지않나요?? 기름을 완전 꺠끗한걸 쓰시나봐요. 튀김 색깔 완전 좋네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치킨은 역시!? 1인 1닭이니깐 2마리 시켰어요.! 두마리를 시켜도 7.000원이니...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청원 한국 통닭에 메뉴판입니다. ! 생맥주도 있네요.!!!! 여기는 무랑 양념은 따로 사셔야 해요.

치느님이 워낙 저렴하다 보니 이정도 쯤이야.!!!!

저희는 통닭 두마리랑 양념 두개랑 무 한개와 생맥주 2잔을 시켰습니다.! 기대기대

기다리면서 내부를 찍어봤어요. 늦은 시간에 간거라 사람들이 없었지만 제가 매일 구로디지털단지역 쪽으로 지하철을 타러가면서 보면

사람들이 정말 꽉꽉 채워져 있었거든요. 그래서 매일 너무나도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게 되서 좋네요.^^

특히 지나갈때 냄새가 정말 대박입니다.

주류같은 경우에는 셀프예요.! 사장님에게 말씀드리고 가져 가야합니다. 사장님도 바쁘시니 직접가져다가 먹는 센스를 발휘해야합니다.!

얼른 통닭아 나와라~~~ 친구랑 기다리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제 눈앞에 치느님이 오셨습니다.

짠 !!!!청원한국통닭!!! 이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주신 비닐장갑을 끼고 먹을려고하는데요. 제가 사진을 찍어야해서 친구보고 먹지말라고 했어요. 

이때 친구가 배고픈 상태라서 엄청 짜증을 냈네요. ㅋㅋㅋㅋㅋ

아 몰라 배고파! 하면서 날개를 집어드는 친구 녀석이네요. 진짜 배고팠나봐요.

저도 사진을 찍으면서 먹었는데요. 완전.. 고소고소..

기존에 먹던 치킨이랑 다르게 너무나도 고소했어요. 튀김도 완전 바삭바삭하구요.  제가 통닭을 먹으면서 느낀건데

통닭은 양념장보단 소금에 찍어 먹어야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가까이에서 보니 비쥬얼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두마리라서 닭다리도 한사람당 두개씩 . 치킨을 먹으면서 1인 1닭 할 수 있다는 이 기쁨으로 매우 기분좋았네요.

시원한 맥주에 먹으니 더 더욱 맛있었어요. 사실 치맥엔 병맥주보단 생맥주자나요.! 완전 좋음

아참 아쉬운게 있었다면, 가슴살은 퍽퍽해서 소스를 먹고싶었는데. 머스타드 소스도 팔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살을 양념장에 찍어서! 보여주는 친구 녀석이네요. 얼른 찍으라고 ..ㅋㅋㅋㅋㅋ 빨리 찍다보니 어둡게 찍혔네요.

저도 양념장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완전 더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네요 .ㅠㅠ

30분만에 통닭 두마리 클리어 완전 배부르게 먹었어요. 친구는 한마리 더 먹을 수도 있겠다며 주문할려는걸 막았네요. 돼지녀석 

많이 드실 수 있는 분은 1인 2닭하셔도 될듯해요.! 닭이 그렇게 크진 않고 작아서요. 저는 1마리 먹어도 배부르게 먹었네요.!

청원한국통닭!!!

완전 맘에 들었어요. !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이런 치느님 맛집이 있다니. 또 가고싶어지는 곳이네요. 여러지점에 많다고 하니 한번 찾아가서 맛보시는것도 좋을 꺼 같아요. 친구랑 간단하게 치맥하고 싶은 분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들분!! 여러 단체 모임! 남녀노소 누구나가면 좋을꺼같아요. 왜냐면 누구나 좋아하는 통닭이니깐요.!!

 청원한국통닭!!! 1인 1닭 하러 가보실까요?!

치느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주천 해드립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