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 하루동안 잘 지내셨나요.? 오늘도 일다녀오시느라고 힘드셨을 여러분 ! 수고하셨습니다.^^

내일 주말인데 다들 놀러갈 계획 세우셨나요.? 

굳히 멀리가지 않더라도. 근처에서 재미있게 놀아봐요. 맛집도 찾아가고, 영화도 보고, 길거리 공연도 보고. 이 근처에서 말이죠.! 

그래서 제가 준비한 오늘의 맛집은요. 바로 바로 ! 홍대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쭌 곱창!!!

 홍대엔 정말 볼거리.먹을거리가 많자나요. 특히 먹을거리! 그럼 맛있는 사진 속으로 가볼까요.?!


바로 여기가 쭌곱창입니다. 처음에 같이 간 지인이 잘 찾을 수 있다며. 자신만만하게 걸어갔지만 찾기가 어려웠어요. 

홍대입구역에서 10분정도에 걸리지만 길찾기 앱을 꼭 이용하셔서 쉽게 찾아가시길 바랄께요.

저는 고생했지만 여러분들은 편안하게 가시길 바래요.! 가게가 아기자기했어요. 반지층 가게 였지만 아주 분위기 있었답니다. 

쭌곱창 앞에 있는 판넬. 쭌곱창 환상궁합 6종세트 ! 인터넷 블로그 보니깐 이 메뉴가 아주 잘 나가더라구요. 

앞에서 사진 찍다가 가게에서 올라오는 냄새때문에 얼른 들어갔습니다. 냄새가 아주 아주 대박이더라구요. ㅜㅜ대박 !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는 한 30명정도 들어 올 수 있는 내부였어요.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라 카페 분위기도 나고 좋았답니다. !

인테리어들이 돋보였어요. 처음엔 곱창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뻤구요.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벽면에 보이네요. 

원래 곱창집이나 고깃집에선 노래같은게 나오지 않자나요. 여긴 노래까지 흘러 나와서 더 분위기 있었어요. 

그래서 진짜 카페라고 착각할 정도로 분위기 등등 모든것들이 좋았습니다.

쭌곱창은 군산에서!!!!! 30년 정통의 장인인 개발한 쭌 곱창이래요. 그래서 더 더욱 기대가 되는 맛이네요. 

또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는 판넬까지 ! 빨리 주문을 했습니다. 배고파요. ㅠ.ㅠ

가격은 정말 착했어요. 특히 곱창만 있는게 아니라 곱창,생갈비.닭똥집.닭발 등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즐비하고 있으며,

사리까지 충분하네요.! 저희는 쭌곱창 3인분과 (3명이서 갔습니다.) 맥주 500을 시켰답니다. 여기는 생맥주도 팔고 있어요.!짱짱!

메뉴판도 한번 보여주시고.! 정말 메뉴들이 많네요. 쭌곱창에는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고. 특이한 메뉴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술 종류도 다양합니다. 생맥주가 3500원!!!!!! 병맥주보단 역시 생맥주죠! 시원한 맥주 또 마시고 싶네요. ㅠㅠ

저희가 정확히 시킨 메뉴는 쭌곱창 3인분 +파인애플 생크림+공기밥+생맥주 이렇게 입니다.^^

밑반찬이 나왔어요. 짝짝짝!

상추+무절임+쌈장+마늘+샐러드+국 간단한 밑반찬이지만 곱창을 즐기기엔 최고의 밑반찬입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무한으로 주시니 감동이였습니다. !

그리고 여기 여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더 편안하게 있을 수 있었네요.^^

두둥!!!!!! 드디어 쭌곱창에 메인 메뉴 쭌곱창이 나왔습니다. !!!!

각종 채소와 떡과 곱창! 완전 비쥬얼 대박입니다.!

요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불판에 올리고. 약한불에 따뜻하게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사진찍느라 바쁜 긔긔완 ㅋㅋㅋㅋㅋ

짠! 곱창을 쌈에 싸서! 한입!!!!!!!!!!!!!!!!!!! 아!!!! 그리고 여긴 신기하게도 생크림 파인애플이라는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처음엔 궁금했는데 이거슨! 곱창과 함께 먹는거라고 하는데요. 생크림+파인애플????? 왠지 이상할 거 같았지만 쌈에 싸서 같이 먹는순간....

신.............세..............계

완전 맛있었어요. 폭풍 흑입....ㅎㅎ

여기서 잠깐 !!!!

먹다가 발견한건데요. 쭌곱창에 음식사진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치즈 퐁듀를 !!!?????

바로 해봤습니다. 바로 페이스북에 올리고 사장님에게 보여드리니!!!!!!

바로 치즈 퐁듀를 준비해주신다고 하네요. 완전 대박...

짠! 치츠 퐁듀가 나왔어요. 곱창을 사이드로 옮기고 가운데에 치즈 퐁듀를 ! 

치즈 퐁듀에 찍어 먹는 맛은 또 다른 맛이였어요. 더 곱창이 고소하다고 할까나?  여튼 대박 맛있었음. ㅠㅠ

아 그리고 ! 저는 곱창도 맛있었지만 파가 대박이였어요. 

파가 왜이리 달고 맛있었는지..... 그런 파는 처음 먹어봐요. ㅋㅋ완전 맛있었음 

어떤 음식을 먹던 마지막은 바로바로 볶음밥입니다.

쭌곱창에도 볶음밥이 존재하는데요. 벌써 3인분을 다 먹고, 볶음밥을 ! 배가 불러서 1인분만 시켰어요.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한다는 긔긔완....

볶음밥은 더 맛있었어요. 불맛도 나고 고소하고 남은 곱창과 함께 입에 넣고 씹으면 완전 천국이죠!

다 먹었다 .!!!!!!!!!! 맛있게 잘 먹엇습니다.!

쭌곱창! 제가 사실 곱창을 많이 먹어보지 못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숯불향이 잘 베어있고 고소하고, 특히 곱창 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너무 맛있고, 특이하게 음식을 먹어보고, 경험했던 쭌곱창이였네요. 

홍대를 가게 되면 온갖 먹을거리인데요. 주말엔 홍대에 놀러가셔서 버스킹도 보고, 길거리 쇼핑도 하시고 

저녁엔  곱창에 소주한잔! 어떠신가요? 쭌곱창 강력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