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잘지내셨나요?

저는 토요일까지 일하고 꿀같은 일요일을 보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

영화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한강도 가고 !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음식점에 대해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 위치한 즉석 떡볶이 집을 소개 시켜드릴까해요. ! 

반장 즉석 떡볶이!!!

요즘따라 너무 먹고 싶었던 즉석 떡볶이!~ 영등포역 주변에도 있나 싶어서 봤는데 있더라구요.! 

좋다 좋다 생각하구서 찾아 가 봤습니다. 같이 가볼까요?! gogogo!!!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반장 즉석 떡볶이!

세븐일레븐 옆에 위치한 곳인데요. 처음에 찾기 어려웠어요. 구석쪽에 위치한 곳인데요.  여러분들은 꼭 잘 찾아가시길 바래요.!

타임스퀘어 4층 세븐일레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르신다면 타임스퀘어에 안내판을 참고하세요.!

앞에 보니깐 튀김도 팔고있네요.! 메뉴판도 보이구요. 메뉴보고 결정 할 수 있게 만들었네요.  얼른 들어 가 봅시다.!

자리에 앉아서 이러저리 둘러봅니다. 반장 즉석 떡볶이 가게 안에 위치한 매점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어렸을때 많이 먹었던 불량식품이 있어서 또 한번 정말 신기했어요.이런게 있다니 어렸을때 추억을 회상하게 해주네요.!

가게를 보니깐 더 신기했어요. 왜 그럴까요?! 책상이랑 의자가 학교에 있는 책상,의자였어요!

학교 분위기가 나는 곳이랄까? ㅋㅋㅋ완전 신기 방기. 조명도 이쁘고 가게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반장 즉석 떡볶이의 메뉴판!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이예요.! 정말 많네요. 

메뉴에 이름도 특이특이 하네요. 얼른 즉석 떡볶이를 골라 봅시다.

반장 즉석 떡볶이의 메뉴판 앞 표지! 이것도 교과서 느낌나네요. 

여기는 모든지 학교 분위기로 만드신 거 같아요. 좋네요.!

반장 즉석 떡볶이의 주 메뉴들입니다. 여러가지들이 있네요. 빨간 떡볶이만 있는게 아니라 간장도 있고 정말 많네요.

오 ! 그리고 눈에 띄었던 떡볶이! ' 여신 저격 ' 이라는 문구가 있는 전학생 떡볶이! 

특이한 메뉴인거 같아서 시켜봤습니다. 

이렇게 사리도 추가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저희는 사리 추가는 하지않고 음료수만 시켰답니다.!^^

얼른 먹고싶네요. 기대기대! 

기다리고 기다리던 떡볶이 등장이요! 우와! 비쥬얼 보세요. 대박이예요.! 

떡볶이에 치즈도 있고 색깔도 완전 짱이예요. !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조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약한 불에 약간 데워줍니다.

맛있겠다.!

떡볶이의 떡은 완전 쫀득쫀득했어요. 양념도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맛.!

진짜 맛있었어요. 오뎅도 짜지도 않고 사리도 기본적으로 주시는것도 완전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어요. ㅠㅠ

반장 즉석 떡볶이의 당면과 라면! 불지도 않고, 적당히 익은 면 !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런 즉석 떡볶이를 지금 알다니 ㅠㅠ 치즈도 너무 대박이였어요.!

이제 떡볶이를 다먹고, 하이라이트인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볶음밥은 재료만 주시고 저희가 직접 볶아 먹는건데요. 

저희가 해먹는거라 더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앞에 친구가 볶는 모습 ㅋㅋㅋㅋㅋ 볶음밥은 눌러야 맛있다고 ㅋㅋ)

볶음밥까지 완성 ! 이렇게 까지 먹으니 진짜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완전 맛있게 먹었네요.

타임스퀘어의 맛집 '반장 즉석 떡볶이'

진짜 맛있었어요. 처음으로 먹어 본 즉석 떡볶이였는데요. 처음먹어봐서 더 맛있던건지 모르겠네요. 

영등포역에는 반장 즉석 떡볶이 집이 없더라구요. 유일하게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즉석 떡볶이집입니다.

엣날 생각하며 떡볶이가 드시고 싶으실때 , 친구와 연인과 가족들과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