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는 연어를 엄청 좋아한다. 연어만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다.

또한 연어 맛집도 잘 찾아서 다닌다. 생연어도 맛있지만 연어를 이용한 새로운 음식이 있는곳을 찾았다.


연남동 -연어롭다

 

맛있는 연어 먹으러 가볼까? 

홍대 연남동에 위치한 '연어롭다'

가게 안은 되게 분위기 있었다. 테이블은 총 4개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다.  

종이로 된 메뉴판

가격은 위에 보는거와 같다. 생 연어만 주는것이 아니라 이색요리이기에 가격이 조금 나간다. 

나는 연어스테이크와 리조또/생연어와 크림치즈롤 2개를 주문했다. 

주문을 받으시면 바로 요리를 한다.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참 좋네~

접시와 젓가락 세팅

주문한 요리가 나왔다. 색감이 너무 이뻐서 사진도 잘 나온다. 그냥 이건 맛있겠다...

생연어와 크림치즈롤

연어와 치즈의 조합... 입에서 그냥 사라진다. 그냥 진짜 맛있다. 존.맛.... 

연어스테이크와 리조또

연어스테이크 아래에 숨어있는 리조또 진짜 맛있었다. 

나는 연어를 좋아하는 입장이니 그냥 다 맛있다고 할 수 밖에 없다. (협찬아니다...)
오랜만에 이색적인 연어 요리를 먹을 수 있음에 감사했다.
조용하고 분위기 있고, 이색적인 연어요리를 먹고 싶다면 연남동 ' 연어롭다' 추천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