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뷔페가면 님들은 얼마나 많이 먹을수있어? 난 뷔페가면 많이 먹을 수 있다. 

돈이 아까워서라도 많이 먹자라는 생각이 강하게 박혀있다. 근데 맛이 없으면 많이 먹을 수 없다. 

아무리 내가 비싼 돈 내고먹더라도 맛이 없으면 많이 먹을 수 없다. 억지로 먹으면 탈난다. (경험자)

이번에 친구녀석과 같이 가게 된 뷔페가 있는데 진짜 고급진 분위기에 반하고, 맛에 반하고, 돼지가 되어서 왔다. 


가양역 맛집 - 피스트 나인 

 

이번에 새로 생긴 곳이라는데 같이 먹으러 가보자  

(가영역 맛집 뷔페 -피스트나인) 

아니 이게 정령 뷔페란 말인가? 왜 이렇게 인테리어가 고급져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신경 쓰신게 보였다. 그냥 깔끔 그 자체 

피스트 나인은 돌찬지룸도 있다. 주말이면 돌찬지 예약이 많다고 하네 그냥 한번 궁금해서 물어봤다. 

우리 어린 친구들은 뛰어놀기 좋아하잖아 우리 부모님들은 편하게 좀 먹고 싶고 그래서 피스트나인에선 어린이들 

맘껏 뛰어 놀수있게 놀이 시설도 있다. (들어가고 싶었는데 혼날까봐 참았다.)

이제 인테리어에 감탄을 했으니 음식에도 감탄을 해보자

튀김종류가 진짜 바삭해보여서 다 담아왔다.

육회가 진짜 맛있었다.너무 부드러워 

이거 좀 대박이였다. 사시미를 이렇게 두다니. 보통 뷔페가면 사시미 없지 않나? 

그것도 이렇게 고급지게 말이다. 

다 내꺼다

특이하게 뷔페 안에 수조가 있네 그래서 사시미 먹을때 미안했다.

롤종류와 초밥종류도 되게 많다. 돼지되는건 시간문제였다.

간장새우 진짜 저거 레알 밥도둑이다. 그래서 저 접시채로 가져가고 싶었지만 참았다. 경찰서에 가기 싫으니

와인도 파네 술은 못먹어서 패쓰~

음료수도 무한이다. 팥빙수도 있다. 추워서 팥빙수는 안먹었다. 

아이스크림도 있다. 아니 없는게 뭐야 여기 

이제 음식을 접시에 담았으니 에 넣으러 가보자 

가리비 진짜 오분만에 사라졌다. 너무 맛있쪙

긴말안하겠다. 그냥 눈으로 봐라 그냥 맛있다. 맛 설명은 그냥 맛있다. 

구구절절하게 설명안하겠다. 맛이 있는데 무슨 설명이 필요한가

육회랑 연어샐러드는 진짜 3번 넘게 가져다가 먹은거 같다. 존.맛.탱

후식도 넘쳐흐른다. 내가 좋아하는 첵스 

가영역 맛집뷔페 - 피스트 나인

 

이제 난 다른 뷔페집은 안갈꺼같다. 여기 진짜 맛있다. 물론 다른 뷔페도 맛있다. 

근데 다 맛있긴 힘들다. 여긴 다 맛있다. 맛있는데 더 설명할께 뭐가 있어 !!!

친구들이랑 연인끼리 가족단위 가면 좋을듯하고, 돌찬지룸도 있으니 돌잔치에도 좋을듯하다.


(공감버튼과 댓글 좀)


피스트 나인 뷔페에서 먹방을 찍어봤다. 영상으로 먹방을 확인하고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 ↓


https://youtu.be/CSSCakYVamM



반응형
댓글